이직 후기 게시판

게시판 내용
CRA 신입 합격 감사드려요~!!
CRA 신입
   2020-07-21

처음에 반신 반의로 문의를 드렸던 부분이 있었습니다. 

CRC 경력만 가지고 있었고(Onco) 경력위주, CRA로 이직을 원하고 있었는데 자리가 쉽게 나지 않더라고요

이력서를 내봐도 면접 기회도 안생기고 뭐가 문제인지 좀 막막하던 시점에

헤드헌터분을 통하여 블라인드유어네임을 알게 되었던것 같습니다. 신입 CRA 지원 포지션이 있다는 것에 이력서를 전달 드렸었는데, 

경력으로 잘 보이게끔 변환하는 방법을 그때 알게 되었던것 같습니다. 부족한 부분들 채우고 전달 드렸는데, 

1, 2차 면접까지 잘 알려주셨구요, 어떤 부분 위주로 준비해야하는지 조금 상세하게 알려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던것 같습니다.

마지막으로 면접을 조금 더 잘보거나 제가 실력이 좋았으면, 경력인정되고 그랬을텐데, 

최종 합격은 인턴 신입으로 되었네요. 인턴이라도 만족합니다. CRA 포지션 시작할 수 있어서 너무 좋구요. 

이제 어떻게 이력서 준비하고 면접을 대비해야 할지 조금 더 알게 되었던 시간이었던것 같습니다. 

많이 도와주셔서 감사드리고, 인턴 월급은 적지만, 신입 전환시 제 경력이 인정되어 어느정도 상승폭이 큰 것 같더라고요. 

인턴 잘 마무리짓고 CRA 경력 잘 쌓아가도록 하겠습니다. 우연한 기회에 알게되어서 많은 도움을 받은 것 같아서 정말 감사드립니다. 

나중이겠지만 추후에도 저 이직하는 꼭 도와주시고요~ 많은 분들께 좋은 기회가 갈 수 있도록 주변에 잘 알리도록 하겠습니다. 감사드려요!!



게시판 이전/다음글
이전글 DM 첫 이직 감사 드립니다.
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.